정기간행물
뉴스레터 제 680호 주소복사
다섯 지역 생명의숲과 함께 하는 캠페인 이야기를 만나보세요. 😀
2024. 7. 31. 680번째 이야기 🌱 
우리의 숲, 함께 가꾸는 이야기 - Chapter1. FOREST CREW 캠페인의 시작
생명의숲은 “Make Us Green in Forest - FOREST CREW” 캠페인을 통해 산불로 손상된 숲을 복구하고, 기후위기에 대응하며, 시민 참여를 통해 숲의 중요성을 알리고 있습니다. 이 캠페인은 카카오메이커스의 후원으로 진행되는데요. 대전충남, 울산, 부산, 경북, 강원영동 생명의숲이 참여해 시민과 함께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숲을 가꾸고 보호하는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지금 바로 FOREST CREW 캠페인의 시작을 만나보세요.
생명의숲 이사기록 : 쨍 하고 해뜬 날, 이사했어요!  
잦은 비와 폭염으로 습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는데요, 여러분은 어떻게 지내시나요? 생명의숲이 사무처 이전을 마쳤다는 소식을 전합니다. 정말 많은 분들의 응원 덕분에 안전하게 이사를 마칠 수 있었는데요. 준비 과정부터 지금까지의 시간을 만나보세요.
공익과 사익이 공존할 수 있는 기부 - 공익연계 마케팅

생명의숲은 비영리단체로서 많은 기업들과 공익연계 마케팅을 펼치고 있는데요. 공익연계 마케팅은 '기업이 경영활동과 사회적 활동을 연계하여 실시하는 마케팅'입니다. 공익연계 마케팅 방법은 판매수익금의 단순 후원, 비영리단체와 협력하여 제품이나 홍보물에 사회적 문제에 대한 내용을 삽입하여 배부하는 형태의 후원, 비영리단체의 명칭과 로고를 사용한 상품 홍보와 수익금의 기부 등 다양합니다. 생명의숲도 다양한 공익연계 마케팅 후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고, 다양한 기업들이 참여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상반기 진행한 공익연계마케팅 중 한국외대 리백(Re_bag)프로젝트팀과 기프티안을 소개합니다. 

서로배움학교 숲문화쌀롱 1회차 : 숲과 나무 이야기를 담은 영화, 로렉스를 중심으로
서로배움학교는 생명의숲 활동가 역량강화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스터디 그룹 프로그램입니다. ‘일 기반 학습, 일을 통한 성장‘ 범위 내에서 주최자가 주제를 선정하고, 공감하는 활동가(3~5인)가 참여하여, 모든 구성원이 서로 배움의 주체가 되어 경계없이 생각을 나눕니다. 첫번째 시간은 숲과 나무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 '로렉스'를 보고 이야기를 나눴는데요. '로렉스'는 세계적인 동화작가 닥터 수스의의 동명 그림책이 원작입니다. 생명의숲 활동가들이 로렉스를 보고 나눈 이야기를 함께 만나보세요. 
고맙습니다. 소중한 후원금으로 건강한 숲을 만들겠습니다. 
(사)생명의숲
everyone@forest.or.kr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길 13, 2층 201호 02.735.3232
수신거부 Unsubscribe


* 댓글은 <성명,비밀번호, 내용 입력 후 '로봇이 아닙니다' 앞 네모를 클릭> 하셔야 등록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