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이학송 회원, 산의날 기념 대통령표창 수상
주소복사
이학송 회원, 대통령표창 수상
2019년 10월 17일, 청명한 가을 하늘 아래 「제 18회 산의 날 기념식 & 국립대전숲체원 개원식」 이 열렸습니다.
이 날은 바로 생명의숲 학교숲운동을 함께 하고 있는 이학송 회원님이 대통령표창을 받았습니다!
▲「제 18회 산의 날 기념식 & 국립대전숲체원 개원식」 이학송 회원님 수상 현장
*산림청에서 산림문화, 휴양, 치유, 교육, 등산 등 산림복지 증진과 임업 발전을 기여한 유공자에게 주는 상입니다.
이학송 회원님은 2004년 3월, 당시 경기 남양주 광동중학교 교장으로 시범학교, 모델학교로 학교숲 조성과정에 직접 참여했습니다. 교직 생활 이후에는 본격적으로 숲해설가 자격증을 취득하며 환경교육 강사 및 생명의숲 전문위원(학교숲특별위원회 위원장)으로 전국 학교를 다니며 조성 자문 및 모니터링 등 적극적으로 활동하기도 했는데요. 학교숲외에도 아름다운 숲 전국대회 위원으로 참여하여 전반적으로 생명의숲 숲운동의 가치와 중요성을 알리는데 함께 해주셨습니다:)
▲학교숲운동에 함께하고 있는 이학송 회원님 모습
참고로 광동중학교는 아름다운 학교 최우수상(중앙일보), 제16회 아름다운 숲 전국대회 수상 등 우수한 학교숲으로 이름을 알린 학교입니다.
▲광동중학교 학교숲 조성 10년 후 (2008년, 2017년)
학교숲운동의 변화와 확산을 함께 만들어 온 이학송 회원님의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회원님들께서도 많이 많이 축하해주세요.^_^
*이학송 회원님의 자세한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문의 : 숲조성팀 02-735-3232
검색중입니다
* 댓글은 <성명,비밀번호, 내용 입력 후 '로봇이 아닙니다' 앞 네모를 클릭> 하셔야 등록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