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그린짐리더 양성교육] 전국 62명의 시민활동가와 함께합니다:) 주소복사






지난 7월 19일, 전국 10개 지역, 62명의 생명의숲 시민활동가들이 참여하는 그린짐리더 양성교육이 시작되었습니다:)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서울(성미산) 지역 교육생은 오프라인으로, 지역생명의숲의 교육생은 온라인으로 교육에 참여하게 되는데요.

7~8월 중, 10강 30시간으로 이루어진 본 교육을 수료하게 되면, 그린짐리더들은 하반기 전국의 그린짐 프로그램에서 활동을 시작하게 됩니다' 0')/



그린짐리더는 그린짐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현장 운영자>로서,

그린짐리더라면 대상지와 참여자에 적합한 그린짐 프로그램을 기획, 운영, 평가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추어야 하는데요~!

이를 위해 생명의숲에서는 지난해부터 '그린짐리더 양성교육'을 운영하여, 전국에 그린짐리더를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숲해설가, 시민정원사와 같은 기본 역량을 갖춘 생명의숲 시민활동가들이

숲과 사람을 건강하게 하는 그린짐 프로그램의 리더로서도 활약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2022 생명의숲 그린짐리더 양성교육은 (재)아름다운가게 아름다운희망나누기 사업으로 진행됩니다.

생명의숲은 시민의 힘으로 나무를 심고 숲을 가꾸고 보전하며, 숲의 공공성을 높여 누구나 숲의 가치를 누리는 건강한 사회를 만들어 가고자 합니다. 


문의: 시민참여팀 02-735-3232



☞생명의숲 뉴스레터 구독하기 : http://bit.ly/newsforest

☞생명의숲 일시후원하기 : https://bit.ly/todayforest

☞생명의숲 정기후원하기 : http://bit.ly/supportforest


* 댓글은 <성명,비밀번호, 내용 입력 후 '로봇이 아닙니다' 앞 네모를 클릭> 하셔야 등록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