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카드뉴스] 플로레스타, 아름다운 숲을 만나다 2. 경북권 주소복사


#1

플로레스타, 아름다운 숲을 만나다. 

경북권


#2

아름다운 이땅에 금수강산에 살고 있는 여러분.

대한민국 아름다운 숲 어디까지 가보셨나요?

생명의숲은 2021년 아름다운숲 캠페인, 숲에서 길을 찾다 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숲 플로레스타는 강원, 경북, 경남, 전라권. 

각 권역별로 3팀, 총 12팀이 아름다운 숲과 숲을 잇는 하는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지난 강원아스타에 이은 경북아스타 소식을 전합니다.

경북생명의숲(@forest_gb)이 소개하는 경북아스타 세팀을 지금 만나보세요!


#3

첫번째팀은 포숲코입니다.(@poforestco_)

포항의 아름다운 숲을 연결하는 경북1팀 '포숲코' 

2차례의 답사로 정말 많은 숲을 다닌 플로레스타 연경, 유중, 경민!!!!

자전거타기, 맨발걷기, 숲속에서 쓰레기 줍기 등 다양한 활동과 함께 숲을 탐방했어요.

이들이 만들어낼 포항의 아름다운 숲 코스가 정말 기대됩니다.

"철강도시 포항은 잊어라! 가려져 있던 포항의 이야기를 찾아나서는 여행!"


#4

두번째팀은 숲포일러입니다.(@foravel_bonghwa)

경북 봉화는 전체면적의 83%가 자연 그대로의 산림으로 이루어져 있어 자연 경관이 빼어날 수 밖에 없는 멋진 곳.

봉화로 떠난경북2팀 '숲포일러'의 주현, 주예, 지연>ㅅ<

청옥산의 오감 느껴보기부터 인생그래프까지, 아기자기한 콘텐츠들이 모여 어떤한 큰 그림이 완성될지 정말 궁금 궁금.

숲에서의 삶의 균형을 찾겠다는 포라벨을 내세운 숲포일러 팀의 코스도 곧 만나실 수 있답니다.

"포라밸(forest life balance) 숲에서 삶의 균형을 찾는 사람들."


#5

왠지 감성적인 무언가를 만들어 낼 것 같은 경북 3팀 '위로'(@wiro_forest)

경북 영양의 아름다운 숲과 숲길을 잇고 그 속에서 자신의 내면의 외로움, 스트레스, 상처들을 돌아보는 시간.

스스로 위로하는 시간이 될 수 있는 숲코스를 만들고 있는 플로레스타 민지, 정은, 예진.

이 활동으로 한 층 더 성장해서 위로 위로 올라가는 그들을 또 만날 수 있기를...

"위로 1. 따뜻한 말, 행동으로 괴로움을 덜어주거나 슬픔을 달래줌. 2. 방향: 위로(올라가다)"


#6

지금까지 경북권 아스타 포숲코, 숲포일러, 위로팀을 만나 보았는데요. 

세팀의 활동을 엿보고 싶다면,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해보는 것도 방법! 

아름다운 숲과 숲을 연결하고, 숲과 사람을 연결하는 아름다운 숲 캠페인 안에서 

아스타가 전하고 싶은 가치가 무엇일지 정말 기대가 됩니다. 우리 청년들이 건강하고 안전하게 

아름다운 숲에서 길을 찾을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부탁드려요! 

* 본 캠페인 활동은 사회적거리두기 격상 이전에 진행되었으며,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였습니다.



* 댓글은 <성명,비밀번호, 내용 입력 후 '로봇이 아닙니다' 앞 네모를 클릭> 하셔야 등록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