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안녕숲] 삼성화재와 함께하는 다음세대 나무심기 주소복사

유독 날이 잘 풀리지 않는 2019년의 봄.

다행히도 행사를 진행하기로 한 4월 6일은 미세먼지와 날씨 걱정없이 뚝섬한강공원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삼성화재는 2013년부터 생명의숲과 학교숲 드림스쿨을 함께 해오고 있는 파트너 기업인데요.

매년 봄이 되면 임직원 가족들이 생명의 숲과 함께 나무심기 활동에 참여 하고 있습니다.  



4월 6일은 주말이라 다들 이른 오전 행사에 피곤하실만도 할텐데, 감사하게도 전원 참석해주셨습니다.

행사 시작에 앞서 이호연 활동가가 오늘 전체 일정과 스탭들 그리고 조장 소개를 했습니다.


오늘 행사에 식재할 나무는 조팝나무 인데요. 

총 1200주가 준비되었고, 식재방법은 (주)수풀리안 박상규 대표님께서 직접 친절하게 설명해주셨습니다. 



본격적으로 나무심기에 앞서 간단한 몸풀기는 필수!

조는 총 3개의 조로 나누어 시작하였습니다. 



보시는 것처럼 다들 모두 진지하게 임해주셨고, 정말 열심히 나무를 심어주셨어요! 



나무를 심으며 웃고있는 어린친구들을 보고있으면  마음이 더욱 따뜻해집니다. 



매년 함께 나무를 심다보니 3개조 모두 나무심기 미션을 여유롭게 완성하고 기념촬영시간을 가졌습니다. 


< 1조 > 


< 2조 > 


< 3조 > 


<BEFORE> 



<AFTER> 


조팝나무는 보통 4~5월 따뜻한 봄이오면 개화하는데요.

오늘 심은 조팝나무가 매년 새하얀 꽃을 피워내고 향을 내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쭉 이어지는 바램입니다.


모두가 한 마음으로 보낸 오늘 하루, 생명의숲과 삼성화재가 함께 하는 다음세대를 위한 나무심기! 내년에도 지속적으로 이 의미있는 활동이 이어지길 바라며,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며 고생하셨습니다!


<4월 6일 현장사진보러가기 클릭>


* 댓글은 <성명,비밀번호, 내용 입력 후 '로봇이 아닙니다' 앞 네모를 클릭> 하셔야 등록이 됩니다.
애플 2019.04.17

우리 모두를 위한 나무 심기!
삼성화재 고마워요~
생명의숲 고마워요~

수정 삭제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