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지] 목포 생명의숲 지역조직 승인 취소 공표 주소복사

목포 생명의 숲 지역분소 승인 취소에 대한 공지


(사)생명의숲국민운동(이하 ‘생명의 숲’)’은 전국 15개 지역 분사무소를 가진 사단법인이며,  ‘목포 생명의 숲’은 우리 법인의 지역 분사무소입니다.

중앙 사무처는 2016년부터 ‘목포 생명의 숲’ 조직 운영에 문제 사안을 확인하였고, 정관과 규정에 따라 조직 정상화를 위해 면담, 점검, 권고 등의 절차를 거쳤습니다. 

그러나 조직유지를 위한 필수사항이 해결되지 않아 아래와 같은 절차를 통해 최종적으로 지역 분사무소 승인 취소에 이르게 되었습니다.



생명의 숲은 관련 규정에 따라 후속작업을 거쳐 14개 지역조직 법인으로 운영 될 예정입니다.

(사)생명의숲국민운동은 앞으로도 전국 14개 지역 사무국, 1만여 명 회원과 함께 ‘건강한 숲, 지속가능한 사회’를 만드는 일에 더욱 힘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문의 : 소통의숲팀 02-735-3232  l  admin@forest.or.kr ] 




목포 생명의 숲 회원님들께,


목포 생명의 숲의 조직 운영 정상화를 기대하였으나 이와 같이 마무리된 점에 대해서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그동안 목포 생명의 숲 활동을 지지하고 함께 해주신 회원님들께 목포 사무국을 대신하여 심심한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목포 생명의 숲 회원관리 권한 일체가 중앙 사무처로 이관되었으며, 회원님께서는 다음과 같이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회비 자동출금(CMS)은 이미 2018년 3월을 기점으로 일체 중단하였습니다. 


-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답변 주시면 됩니다.

- 기한 : 2018년 8월 14일(화)까지.

- 별도의 답변이 없는 경우 8월 20일 이후 일괄 탈퇴 진행됩니다.


목포 생명의 숲 회원, 탈퇴 유지 여부 응답하기  (클릭)


관련 규정

(사)생명의숲국민운동 정관 (클릭하여 다운로드받기)

지역조직 설립, 운영, 해소에 관한 규정 (클릭하여 다운로드받기)


* 댓글은 <성명,비밀번호, 내용 입력 후 '로봇이 아닙니다' 앞 네모를 클릭> 하셔야 등록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