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간행물
뉴스레터 제 674호 주소복사
산불을 목격했을 때 어떻게 해야할까요?
2024. 3. 27. 674번째 이야기 🌱 
생명의숲 회원이라면, 언제나 산불됴심365
"수도권과 충청, 영남지방은 대기가 건조해지고 있어서 불조심하셔야겠습니다."
며칠 전 일기예보인데요. 우리나라 산불 원인의 99.5%는 인재라고 합니다. 그중, 입산객 실화와 담배가 절반을 차지한다고 하는데요. 기후위기는 산불이 더 쉽게 시작되고 한번 시작된 산불이 장기화, 대형화되는 환경을 만들었습니다. 산불을 목격했을 때 우린 어떻게 해야 할까요? 안전하고 건강하게 숲을 어떻게 만날 수 있을까요? 재작년 산불됴심 365 캠페인에 참여한 단비와 함께 산불됴심 영상을 만들어보았는데요. 산불됴심365 실전편을 만나보세요.
27차 정기총회 그 현장 속으로!!  
한 해의 건강한 생명의숲을 약속하는 날, 2024년 2월 26일 제27차 정기총회가 진행되었습니다. 지난 뉴스레터에서는 정기총회 결과를 보고드렸는데, 보셨을까요? 오늘은 청년문화공간 JU 니콜라오홀에서 진행한 27차 생명의숲 정기총회 현장을 $%name%$ 회원님과 나눕니다. 
숲과 함께 하는 그 마음, 오래도록 간직하겠습니다. #참나무회원상 #감사패 #공로패
27차 정기총회에서는 참나무회원상, 공로패, 감사패를 수여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참나무회원상은 2023년 생명의숲과 활동을 좀 더 가까이 해온 회원에게, 든든한 파트너 기업, 지자체에게, 공로패는 긴 시간 생명의숲 활동에 애정을 갖고 함께 해온 임원에게 수여했습니다. 수상자들이 정기총회 현장에서, 또 온라인으로 보내오신 소감을 나누며, 생명의숲과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합니다.
생명의숲 FOREST FOR LIFE
everyone@forest.or.kr
서울특별시 마포구 성미산로11길 5 숲센터 5층 02.735.3232


* 댓글은 <성명,비밀번호, 내용 입력 후 '로봇이 아닙니다' 앞 네모를 클릭> 하셔야 등록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