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하면 떠오르는 트리, 생명의숲과 함께 만들어보실래요?
생명의숲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코엑스에서 열리는 홈테이블데코페어 부스에 참여하게 되었어요.
▲홈테이블데코페어 - 생명의숲 부스
생명의숲이 홈테이블 데코페어에? 하고 물음표가 생기실 수 있는데요. 홈테이블데코페이를 주최하는 리드케이훼어스는 2022년부터 전시회 수익금의 일부를 숲조성 프로젝트에 후원하는 후원기업입니다. 작년부터는 생명의숲이 홈테이블데코페어에 참여하여 생명의숲 활동을 알리고 있어요. 그. 래. 서!
12월 7일부터 10일까지, 홈테이블데코페어가 열리는 코엑스 생명의숲 부스에서는 서울마이트리캠페인을 알리기로 했습니다. 작년 활동이 궁금하다면? 자세히 보기
서울마이트리는 우리가 심은 나무 한 그루로 지구를, 도시를, 우리의 일상을 더 나은 공간으로 만드는 서울마이트리캠페인은 서울 시내 공원에 나만의 나무를 기부하는, 기부캠페인인데요.
서울마이트리 캠페인을 어떻게 소개할까 고민에 고민을 거듭한 결과! 작은 마이트리 키트를 만들기로 했습니다.
▲작은 마이트리와 서울마이트리 키트를 만나보아요!
작은 마이트리는 2019년 생명의숲 후원을 시작한 문화다방 ‘종이가 된 나무 기부 이벤트’에서 만들어진 나무 브로치인데요.
생명의숲은 나무 브로치를 만드는 키트를 제작해서 홈테이블데코페어 부스에서 인스타그램 참여이벤트를 하기로 했지요. (물론, 문화다방의 허락을 구했답니다.) 문화다방 종이가 된 나무 기부이벤트가 궁금하다면? 자세히보기
▲생명의숲 부스엔 생명이 넘쳐 흘러요.
12월 7일부터 10일까지 4일 동안 많은 분들이 생명의숲을 만나고, 서울마이트리 캠페인에 참여도 하고, 미니마이트리 이벤트에도 참여해 주셨는데요. 홈테이블데코페어서 만난 분들, 또 온라인으로도 기부에 참여해 주신 분들 모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혹시 작은 마이트리를 만들어보고 싶으시다면? 코바늘과 뜨개실, 그리고 길거리에 떨어진 나뭇가지만 있다면 만들 수 있어요. (브로치로 만들려면 옷핀도 필요해요)
생명의숲 숲조성팀 김지은 활동가가 직접 만들어보았는데요. 뜨개질을 해보신 분들은 10분 만에, 모르는 분들은 오랜 시간이 걸려 만든다는 작은 마이트리, 한 번 도전해 보세요.
12월 한해를 정리하고, 새해를 준비하며 각자의 시간을 보낼텐데요.
작은 나만의 트리도 만들어보고, 서울 시내 공원에 나무 한 그루를 기부하며 12월을, 2023년을 보내는 건 어떨까요?
우리 일상에 나무를 심는 일, 숲을 만드는 일은 생명의숲 활동에 공감하고 후원을 하는 많은 시민의 힘으로 가능한 일인데요. 서울 공원에 나만의 나무를 기부하는 서울 마이트리 캠페인에 참여해보세요.
생명의숲은 언제나 어디서나 누구나 일상에서 숲을 만날 수 있도록, 시민과 함께 나무를 심고 숲을 가꾸고 보전합니다.
▶ 서울마이트리 참여하기 : https://seoulmytree.forest.or.kr
▶ 생명의숲 후원하기 : http://bit.ly/supportforest
▶ 뉴스레터 구독하기 : http://bit.ly/newsforest
▶ 생명의숲 만나는 방법 : https://link.forest.or.kr
검색중입니다
* 댓글은 <성명,비밀번호, 내용 입력 후 '로봇이 아닙니다' 앞 네모를 클릭> 하셔야 등록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