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10월, 서울맹학교에 다온숲이 생겼습니다! 다온숲은 이용자의 특성에 맞추어 다양한 감각을 사용하여 누릴 수 있는 서울맹학교의 숲인데요! 추운겨울을 견디고 봄이 찾아온 다온숲은 어떤 모습일까요?! 겨울에는 보지 못했던 푸른 잎들이 나기 시작하였고 백리향에는 꽃이 피어났으며, 자작나무에는 어린잎이 자라기 시작했답니다*_*
다온숲의 싱그러운 봄을 뒤로하고 오늘은 서울맹학교 그린리더들의 두번째 만남이 있는 날이었습니다! 다양한 채소 모종(가지, 고추, 토마토)심기와 카네이션 화분 만들기 수업을 진행했는데요. 아직은 흙과 식물을 만지는 것이 익숙하지 않은 아이들은 서툴지만 천천히 작은 손으로 식물들을 느껴보았습니다. 흙과 식물의 촉감을 온전히 느끼기 위해 장갑을 끼지 않고 맨 손으로 식재하고 각각의 향기를 맡으며 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이제 식재한 모종들에게 시원한 물을 줘볼까요~? 아직 흙보다는 물의 촉감이 더 좋은 아이들ㅎㅎ 물주기가 재밌는지 손을 뻗어서 시원한 물을 느껴봅니다:)
곧 다가오는 어버이날을 기념해 카네이션 화분도 만들었습니다!다음 만남에는 다온숲과 그린리더들이 어떻게 성장해있을까요~? 서울맹학교 다온숲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문의 : 생명의숲 시민과함께팀 02-499-6153
[BNP파리바 카디프생명]
BNP파리바 카디프생명은 BNP파리바 그룹의 보험 자회사인 BNP Paribas Cardif 산하의 한국보험법인으로, 방카슈랑스 전용 보험상품 개발과 특화된 파트너십 모델을 기반으로 현재 13개 제휴사의 전국 2,786여 개 영업지점망을 통하여 보험상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디지털 채널을 통한 보장성 상품도 선보이고 있습니다. 또한 모그룹인 BNP파리바의 4가지 사회공헌 활동지침(윤리적 경영실천으로 경제발전에 기여, 책임 있고 평등한 인재상 추구, 차별방지 및 교육과 문화 장려, 기후 변화 방지)을 기본방향으로 삼고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 오고 있습니다.
특히 2011년을 사회공헌 원년으로 삼고, ‘소외아동 정서지원’이라는 대주제 아래 소외 아동들의 정서 및 인성 함양에 기여해오고 있으며, 최근에는 현대 예술 분야에 대한 지원도 실시함으로써 사회공헌 활동의 영역을 문화, 예술 부문으로도 넓혀 나가고 있습니다.
검색중입니다
* 댓글은 <성명,비밀번호, 내용 입력 후 '로봇이 아닙니다' 앞 네모를 클릭> 하셔야 등록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