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2022 제25차 정기총회 감사패 및 공로패, 참나무 회원상 수상자 주소복사

2022년 제 25차 정기총회 감사패 및 공로패, 참나무 회원상 수상자를 소개합니다.

숲과 함께 하는 그마음 오래도록 간직하겠습니다. 생명의숲과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패 - 온수진

소감 - 감사패를 책상 앞에 두고 찬찬히 읽어봅니다. '우리는 숲과 만납니다' 정원도시 양천이 꿈꾸는 모습이기도 합니다. 

'숲과 함께하는 그 마음, 오래도록 간직하겠습니다' 제가 꿈꾸는 모습이기도 합니다. 감사합니다. 오래도록 함께 하겠습니다. -양천구 공원녹지과 온수진 과장-

감사패 - HSBC코리아

소감 - 저탄소 경제 전환을 위한 세계적인 노력에 앞장서고 있는 HSBC가 우리나라에서도 자연을 지키는데 의미있는 역할을 하게 되서 기쁩니다. 생명의숲과 함께 신뢰할 수 있는 협력관계를 꾸준히 키워 나가기를 바랍니다. 

 

감사패 - 김순애 숲친

소감 - 나정미 선생님처럼 나눔의 마음을 가진 동료들이 있어 오래 활동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사회복지숲운동을 오래 함께하고 있는 기업 파트너(파리바카디프생명)에도 고맙습니다.


감사패 - 나정미 숲친

소감 - 생명의숲이 사회복지숲 운동을 지속해나갔기에 이 상을 받은 것 같아요. 활동가분들, 계속 관심을 가지고 이렇게 애써주셔서 고맙습니다.


공로패 - 이호연 활동가

소감 

생 명의숲과 함께한 지난 10년의 시간 

명 확히 하면 11년이 흘렀네요 

의 의지와 긍지, 믿음을 가지고 생명의숲 안에서 

숲 을 바라볼 줄 아는 사람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묵묵히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참나무회원상 - 석대명 회원

소감 - 숲과 자연으로부터 그리고 생명의숲에서 받는 것이 더 많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생명의숲 회원으로 후원하는게 주는 것이 아니라, 이렇게 할 수 있고 해줄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감사한 일입니다. 감사합니다.



참나무회원상 - 그라인

소감 - 너무나 멋진 상패를 전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직까지 새내기 회원이지만 조금이나마 숲과 함께 할수 있어서 행복합니다. 앞으로는 더 적극적인 멋진 서포터가 될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라인 채정연 드림



참나무회원상 - 명주찬장

소감 - 덜 오염시키려는 마음에서 나아가 더 깨끗하게 만들고 싶은 마음에 찾게 된 생명의숲. 오늘도 푸르고 푸른 우리나라를 지켜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참나무회원상 - 주식회사에프엔어니스티

소감 - 숲은 지구의 기후를 조절해주고 지구의 허파로서 모든 생물이 숨 쉴 수 있는 산소를 만들어주듯이 칙바이칙도 생명의 숲의 일원인 만큼 책임감을 느끼고 미래의 지구를 위해 함께 숨 쉬며 꿈꾸고 지속해서 성장하며 오늘보다 내일을 생각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참나무회원상 - (주)한주금형앤사출

소감 - 나무와 숲은 그 자체로서 마음의 치료약입니다. (주)한주금형앤사출 



참나무회원상 - 홈트래블

소감 - 숲을 위한 일에 참여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홈트래블도 자연을 아끼는 마음을 널리 공유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되겠습니다.  

감사패 - 마상규, 박영환, 대전광역시 산림조합

참나무회원상 - 제이트리코스메틱(주), JH컴퍼니


▶ 생명의숲 후원하기 : http://bit.ly/supportforest

▶ 뉴스레터 구독하기 : http://bit.ly/newsforest

* 댓글은 <성명,비밀번호, 내용 입력 후 '로봇이 아닙니다' 앞 네모를 클릭> 하셔야 등록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