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간행물
뉴스레터 제 671호 주소복사
갑진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2024. 2. 8. 671번째 이야기 🌱 
갑진년(甲辰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name%$ 회원님, 갑진년(甲辰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지난 한 해 동안 생명의숲 활동에 보내주신 성원과 참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올해도 늘 건강하시고, 뜻하시는 일들이 이루어지는 복된 한 해가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제27차 생명의숲 정기총회 안내

$%name%$ 회원님, 안녕하세요. 제27차 생명의숲 정기총회에 $%name%$ 회원님을 초대합니다. 정기총회를 통해 지난 2023년 한 해 동안 생명의숲이 어떤 활동의 성과를 만들어냈는지 보고하고, 2024년 앞으로 어떤 활동을 펼쳐나갈지 활동의 계획 및 보고안건을 회원님들께 승인 받는 자리입니다. 생명의숲은 회원님과 함께 나무를 심고 숲을 가꾸고 보전하며, 숲의 공공성을 높여 누구나 숲의 가치를 누리는 건강한 사회를 만들어 가고자 노력하겠습니다. 제27차 생명의숲 정기총회에서 $%name%$ 회원님의 소중한 의결권을 행사해주세요.

서울농학교 그린리더들의 2023 활동 돌아보기 #영상 #숲케치북

2023년 3월부터 12월까지 서울농학교 초등 1학년부터 6학년 친구들과 함께했던 그린리더 활동을 돌아보았습니다. 계절마다 새로운 옷을 갈아입는 우리학교 숲체험도 함께했지만, 작년에는 특별히 학교의 텃밭을 함께 일구며 소박하게나마 그린리더들과 함께 농사도 지어보았는데요. 서울농학교의 숲과 함께한 농학교 그린리더의 시간들을 함께 만나보세요. 

고맙습니다. 소중한 후원금으로 건강한 숲을 만들겠습니다.         
생명의숲 FOREST FOR LIFE
everyone@forest.or.kr
서울특별시 마포구 성미산로11길 5 숲센터 5층 02.735.3232


* 댓글은 <성명,비밀번호, 내용 입력 후 '로봇이 아닙니다' 앞 네모를 클릭> 하셔야 등록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