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간행물
뉴스레터 제 654호 주소복사
모두를 위한 숲 나무심기에 참여해보세요.?
2023. 05. 11. 654번째 이야기 
모두를 위한 숲, 함께 나무 심어요.  
서울 양천구에 위치한 오목공원은 시민의 이용이 높은 오래된 공원으로 목동 가장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오랜시간 자리잡은만큼 큰키나무는 만날 수 있지만, 작은 키나무와 초화류는 찾아보긴 힘든 공원인데요. 생명의숲은 누구나, 언제나 일상 생활 속에서 가깝게 찾아가고 편하게 쉴 수 있는 모두를 위한 숲으로 오목공원에 나무를 심습니다. 오목공원에 큰키나무, 작은키나무, 지피초화류가 잘 어우러진 숲을 조성하여 도시의 생물 다양성을 높이고, 생태적으로 건강한 도시공원을 만들기 위한 나무심기에 참여해보세요

  • 일정 : 2023년 5월 18일(목) 14:00, 5월 20일(토) 14:00
  • 장소 : 서울 양천구 목동 오목공원 (대중교통 : 5호선 오목교역 2번출구 도보 5분)
  • 대상 : 나무를 심고 싶은 누구나(만5세 이상)
  • 활동 : 공원에 나무와 초화류 심기
  • 참가비 : 10,000원/1인 (생명의숲 정기후원자(회원)은 50% 할인된 5,000원, 미취학 아동은 참가비 없음)
2022년 생명의숲 재정보고 
생명의숲은 공익법인 회계 규정에 따라 매해 전국 생명의숲의 결산내역을 대상으로 공익법인 결산 공시 및 외부 회계 감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생명의숲 외부 회계 감사 보고서와 결산 재무제표는 홈페이지에 공개되어 있으며, 공익법인 공시에 따른 결산 서류는 홈텍스에 함께 공개되어 있습니다. 앞으로도 생명의숲은 더 투명하고 신뢰성 있는 재정 정보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생명의숲 이야기?  

시민 캠페이너 단비 활동, 두번째이야기

봄이 온 숲을 찾기 참 좋았던 4월. 안타까웠던 것은 가뜩이나 건조한 날씨에 강풍으로 인해 크게 번졌던 대형 산불 소식들이었는데요. 숲을 사랑하는 시민캠페이너 단비들이 4월 17일부터 30일까지, 전국의 숲에서 산불됴심365 캠페인을 진행한 활동을 공유합니다. 단비들의 활동기록을 모아모아보니, 정말 전국 방방곡곡의 숲에서 열심히 산불됴심을 외쳐주신 흔적이 가득했는데요. 어떤 지역의 숲에서 산불됴심365 깃발이 휘날렸는지 그 기록을 함께 보실까요?
고맙습니다. 소중한 후원금으로 건강한 숲을 만들겠습니다.         
생명의숲 FOREST FOR LIFE
everyone@forest.or.kr
서울특별시 마포구 성미산로11길 5 숲센터 5층 02.735.3232


* 댓글은 <성명,비밀번호, 내용 입력 후 '로봇이 아닙니다' 앞 네모를 클릭> 하셔야 등록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