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간행물
뉴스레터 제 649호 주소복사
오늘은 숲을 위한 행동 강&숲 프로젝트?
2023. 2. 22. 649번째 이야기 
숲을 통한 변화를 함께 만드는 $%name%$ 회원님, 2021년부터 2022년까지 생명의숲은 아무것도 없던 안양천 네모난 땅에 푸른 숲을 조성했습니다. $%name%$ 회원님의 후원이 있어 가능했던 안양천 나무정원 조성프로젝트 이야기를 만나보세요.
생명의숲 이야기?  
다시 숲, 그을린 숲을 찾은 사람들 #2
지난 뉴스레터에 이어, 2022년 산불됴심 365 캠페인 시민캠페이너 단비와 함께 다녀온 이야기를 나눕니다. 생명의숲은 산불을 끄는 단비처럼, 그을린 숲에서 생명과 희망의 흔적을 찾습니다. 단비의 눈으로 본, 산불 피해지와 피해 마을의 모습을 만나보세요.

2022년 온라인으로 활동한 메타 단비 이야기

영상으로도 만났듯 생명의숲과 산불 예방과 복원을 위한 활동을 함께한 시민캠페이너 단비가 있었다면, 단비가 만들어낸 산불 콘텐츠를 온라인에서 더 많은 사람에게 알리는 SNS 시민 캠페이너 메타 단비도 있었는데요! 온라인에서 어떤 활동을 했는지 궁금하시죠?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제26차 정기총회가 내일 (2월 23일 목요일) 오후 7시, 홍대입구역 인근 청년문화공간JU 동교동 니콜라오홀에서 진행됩니다. 지난 2022년 생명의숲 활동에 대한 평가, 그리고 2023년 중점으로 해나갈 활동들을 회원들께 보고하고 승인받는 자리입니다. 문자와 뉴스레터로 참여 안내를 드렸는데요. 제26차 정기총회 결과는 생명의숲 홈페이지를 통해 보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생명의숲 고목나무 이야기 #18 강원 태백 잣나무
오늘 함께 만나 볼 나무는 강원 태백 잣나무입니다.잣나무는 곧게 자라고 나무질이 좋아서 판자, 관재, 건축재까지 다양하게 쓰였는데요. 해인사 팔만대장경판을 보관하고 있는 수다라장 기둥 다수와 대장경판의 마구리도 잣나무가 쓰였다고 해요. 태백 소도동 잣나무는 두 그루의 나무가 가지 하나로 연결된 연리지여서 더 특별하다고 하는데요. 200년의 세월, 한자리를 지켜온 강원 태백 잣나무를 만나보세요.
고맙습니다. 소중한 후원금으로 건강한 숲을 만들겠습니다.         
생명의숲 FOREST FOR LIFE
everyone@forest.or.kr
서울특별시 마포구 성미산로11길 5 숲센터 5층 02.735.3232


* 댓글은 <성명,비밀번호, 내용 입력 후 '로봇이 아닙니다' 앞 네모를 클릭> 하셔야 등록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