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간행물
뉴스레터 제595호 주소복사
물구나무 서서 봐도 알 수 있는 이 새는 누구?
OUR FORESTORY
2020. 11. 9. 595번째 이야기
#자세히 보아야 예쁜 너 #너 이름이 뭐니?
보라매공원 생태 연못가에 있는 정자 지붕에서 만난 귀엽고 앙증맞은 새 두 마리. 이 날 만난 이 커플(?)은 무슨 사이인지 모르겠지만, 다정하기 이를데 없었답니다. 물구나무 서서 봐도 알아볼 수 있는 이 새의 이름은? 

#코로나19 이후 공원 이용은 어떻게 바뀌었을까? #우행공 #생명의숲은 연구중
생명의숲은 누구에게나 열려있고, 누구나 10분 안에 도착할 수 있는 도시숲을 꿈꾸며 활동하고 있는데요. 지난 8월 '코로나19와 공원과 나'라는 주제로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는 소식 기억하시나요?

지금은 열심히 최종 연구보고서를 준비 중이라고 하는데요. 그동안의 진행과정을 만나보세요. 

#주간 숲숲숲 #한주 동안 만난 숲을, 당일치기로 만나봅니다.
  • 나무를 그리는 당신을 기다립니다 #참여이벤트 #함께 숲을 이뤄요. 참여하기
  • 울창한 숲이 가꾸어지길 기대하는 #젠코스메티코스 한성욱 대표 #후원자인터뷰 만나보기
  • 신혼부부들과 백년의 숲을 꿈꿉니다. #백년숲 만나보기
숲의 이야기를 함께 듣고 싶은 사람에게 생명의숲 뉴스레터를 소개해주세요.

everyone@forest.or.kr
03978 서울특별시 마포구 성미산로11길 5 숲센터 5층 02-735-3232
수신거부 Unsubscribe

* 댓글은 <성명,비밀번호, 내용 입력 후 '로봇이 아닙니다' 앞 네모를 클릭> 하셔야 등록이 됩니다.
학생 2023.09.11

안녕하세요. 도시공학과 학생입니다.
저는 현재 도시공원에 대한 공부를 하고 있는데, [코로나19시대에 심화된 서울시 생활권공원 이용 격차 실태 조사와 도시숲 정책 제안 연구]의 최종보고서를 참고자료로 활용하고 싶습니다. 어디서 볼 수 있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수정 삭제 취소
생명의숲 2023.09.12

안녕하세요. 생명의숲입니다. 문의주신 자료는 https://forest.or.kr/documents/2654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수정 삭제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