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간행물
뉴스레터 제586호 주소복사
코로나 19와 공원과 나
OUR FORESTORY
2020. 8.25. 585번째 이야기
#코로나19와 공원과 나 #우리 모두는 일상에서 공원을 누리고 있을까?
생명의숲에서는 앞으로 3개월간 <코로나 19시대에 심화된 서울시 생활권 공원이용 격차 실태 조사와 도시숲정책연구>를 통해 공원의 역할이 더욱 중요해진 코로나19 시대에 시민의 생활권 공원이용 격차를 줄여 누구나 일상에서 숲을 누릴 수 있는 도시숲 정책 방향을 제시하고자 합니다.  자세히보기
의미있는 연구활동이 될 수 있도록 관심가져주시고, 시민인터뷰에도 참여하여 의미를 함께 만들어주세요. 
#기후위기 시대, 나무들은 안녕할까요?
2020년 여름, 역대급 폭염이 온다는 기상청 예보와는 달리 역대 최장기간(54일) 장마를 기록했습니다. 끊임없이 내리는 비는 사람과 자연, 모두의 일상을 위협했습니다. 2년 전에는 역대급 폭염이, 올해는 장마가... 멀리 느껴졌던 기후위기가 현실로 느껴졌습니다. 

기후위기 시대, 도시의 숲과 나무들은 안녕할까요? 자세히보
 #생명의숲과 함께 나아가다 #기업회원 인터뷰 #자연과디자인 정태성 대표
2002년 생명의숲 후원을 시작해서 18년 동안 인연을 이어온 (주)자연과디자인.

후원을 시작하고, 이어오면서 생명의숲, 자연과디자인이 서로에게 도움이 되는 방향으로 나아갔으면 좋겠다는 정대성 대표의 이야기를 만나보세요.
#강원도 산불 피해지 복원을 위한 나무심기 #서린컴퍼니 #라운드랩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라운드랩(ROUND LAB)을 운영하는 서린컴퍼니와 생명의숲이 강원도 산불 피해지 숲을 복원하기 위한 나무심기 기금 전달식을 진행했습니다.  자세히보기
인스타그램에서 #생명의숲을 검색하면?
숲의 이야기를 함께 듣고 싶은 사람에게 생명의숲 뉴스레터를 소개해주세요.

everyone@forest.or.kr
03978 서울특별시 마포구 성미산로11길 5 숲센터 5층 02-735-3232
수신거부 Unsubscribe

* 댓글은 <성명,비밀번호, 내용 입력 후 '로봇이 아닙니다' 앞 네모를 클릭> 하셔야 등록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