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간행물
뉴스레터 제583호 주소복사
귀산촌 준비과정과 실제 귀산촌 이후의 삶.
OUR FORESTORY
2020. 7. 14. 583번째 이야기

#슬기로운 시니어 숲생활 : 산촌별곡 세번째이야기 #김홍식님
시니어 산촌학교 졸업생 그 이후 이야기를 담는 #산촌별곡
지난 산촌별곡 1화, 2화에 이은 귀산촌 준비과정과 실제 귀산촌 이후 삶이 담긴 세번째 이야기.
홍천으로 귀산촌 한 김홍식 님의 이야기를 만나보세요.

올해 코로나로 인해 시니어산촌학교를 예년처럼 진행할 수는 없지만, 하반기엔 #슬기로운 시니어 숲 생활을 주제로 귀산촌 소식을 전하려고 합니다. 이를 위한 여러분의 참여가 필요합니다.
설문을 통해 여러분의 의견을 모아 유익하고 흥미로운 귀산촌 정보를 전합니다.

설문에 참여하신 분 중 추첨을 통해 소정의 선물을 드립니다. 설문 참여하기

#작은 나무들이 모여 다시, 숲을 : 해피빈 이야기
매년 4월은 가장 많이 나무를 심는 달입니다. 하지만, 초록의 생명을 앗아가 버리는 산불이 많이 발생하는 달이기도 합니다. 생명의숲은 산불의 위험성을 시민에게 알리고 함께 숲을 만들어가기 위해 해피빈 모금함을 개설했는데요. 5,000여 명의 참여로 18,003,300원이 모였습니다. 아이들에게 다시 숲을, 산불로 그을린 숲에 다시 봄을 선물하기 위해 함께 마음을 모은 이야기 만나보세요.

#생명의숲, 언택트 캠페인 도전기 : 아무 씨앗 이야기
지난달 300여 분에게 보내진 아무 씨앗.
서울, 홍천, 대구, 전남 전국 곳곳에서 잘 자라고 있다는 소식이 들려왔는데요. 아무 씨앗의 시작과 나눔, 그리고 전국에서 들려온 씨앗의 안부. 함께 만나 보아요.

#음식물쓰레기 처리기 판매수익, 나무심기에 기부를 약속하다
지구 환경을 생각하는 기업 현진글로비스와 지역경제활성화조합이 생명의숲과 협력을 약속했습니다.

숲의 이야기를 함께 듣고 싶은 사람에게 생명의숲 뉴스레터를 소개해주세요.

everyone@forest.or.kr
03978 서울특별시 마포구 성미산로11길 5 숲센터 5층 02-735-3232
수신거부 Unsubscribe

* 댓글은 <성명,비밀번호, 내용 입력 후 '로봇이 아닙니다' 앞 네모를 클릭> 하셔야 등록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