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간행물
뉴스레터 제581호 주소복사
함께 키워낸 나무들은 어디로 갔을까요?
OUR FORESTORY
2020. 6. 9. 581번째 이야기
#그동안 고마웠어 #화천미래숲양묘센터이야기

2017년부터 2019년 12월까지 약 41만 그루의 묘목을 키웠던 화천 미래숲양묘센터를 마무리하며...우리가 함께 3년간 키워낸 묘목들, 그 나무들은 어디로 갔을까요?  >> 더 보기
#부천중앙초등학교 #숲속학교2호 #에피소드1
당연한 일상이 그리워지는 요즘, 학교에서는 친구들과 만나 반가움을 나누는 것도 잠시 긴장감이 가득한 일상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생명의숲은 얼마 전 숲속 학교라는 이름으로 경기도 부천 중앙초등학교에 두 번째 숲을 만들었습니다. 

어떤 과정을 통해 부천중앙초등학교가 선정되고, 어떤 숲이 만들어지는 함께 만나 볼까요? 

#베리어프리공원 #그것이 궁금하다 #한국장애인개발원 #인터뷰
생명의숲은 모두가 누릴 수 있는 5분 거리의 숲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올해 생명의숲은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공간에 대해 답을 찾는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요.

지난 모아스토리 강민기 대표 인터뷰에 이어서, 한국장애인개발원의 이영환 팀장을 만나 무장애 공원에 대한 오해와 진실을 들어보았습니다.

무장애 공원(배리어프리 공원), 함께 알아볼까요?

#다시 숲 #다시 봄 #해피빈 기부

지난 10년간 전국 곳곳에서 발생한 산불은 함께 어울려 숲을 이루던 나무와 그 숲에 사는 동물 친구들, 주민들의 터전에 큰 상처를 남겼습니다.

당신과 심을 나무 한 그루가 다시 숲을, 다시 봄을 완성합니다. 
숲의 이야기를 함께 듣고 싶은 사람에게 생명의숲 뉴스레터를 소개해주세요.

everyone@forest.or.kr
03978 서울특별시 마포구 성미산로11길 5 숲센터 5층 02-735-3232
수신거부 Unsubscribe

* 댓글은 <성명,비밀번호, 내용 입력 후 '로봇이 아닙니다' 앞 네모를 클릭> 하셔야 등록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