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세계평화의숲] 2015년 인천공항 모금함 사용내역을 공유합니다~ 주소복사
생명의숲은 2007년부터 인천국제공항공사, 인천중구청과 함께 세계평화의숲을 조성하고 있습니다.
인천 중구 운서동에 위치한 세계평화의숲은 주변의 서해바다와 공항고속도로로 부터 공항신도시를 감싸안고 있으며, 매년 시민들과 함께 나무를 심고 숲을 가꾸는 시민참여형 도시숲입니다.
 
현재 인천공항 터미널에 설치된 모금함은 \'기부금품모집등록\'(2014-91호)에 허가를 받아 진행되고 있으며, 세계인들이 숲을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 숲을 조성하고 가꾸는데에 쓰입니다.
 
▲ 인천공항 내 세계평화의숲 모금함 위치도
 
 
 
2015년에도 많은 분들께서 숲을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주셨습니다.
모금함의 기금은 아래와 같이 사용하였으며, 이에 따라 그 내용을 공개합니다
 
2015년 총 모금액은 예금이자를 포함하여 37,156,058원 으로 세계평화의숲 조성 및 관리, 시민참여 프로그램, 운영관리에 전액 사용되었습니다. 또한 환전되지 않은 외화 지폐와 동전은 한국유니세프위원회에 기부하였습니다.
 
 
또한 40여명의 자원활동가들의 참여로 한화/ 외화 분류를 무사히 마무리 지었습니다.
올해에도 인천공항 내에 모금함이 유지되고 있으니, 애정을 담아 함께 해주시면 숲을 만드는데에 소중히 쓰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세요~
 
 
↓ 아래를 클릭하시면, 2015년 동안 시민들과 함께하여 더욱 푸르고 풍성해진 세계평화의숲을 만날 수 있습니다:)
 
 
 
 
 
 
[ 문의 : 생명의숲 더불어숲팀 02-499-6153 ]

세계평화의숲은,
(사)생명의숲국민운동과 인천국제공항공사, 인천중구가 2007년부터 협약을 통해 시민참여형 도시숲으로 조성해나가고 있는 곳입니다. 인천광역시 중구 운서동(인천공항 옆 공항신도시, 영종도)에 위치해 있으며, 주변의 서해바다와 공항고속도로로부터 공항신도시를 감싸안고 있는 형태를 가져 우리의 옛 전통마을숲의 개념을 닮아 있습니다. 연간 5천여명의 지역주민 및 시민들이 프로그램에 참여 하고 있으며, 기업과 시민들의 기금후원으로 만들어 지고 있습니다. 지역주민들로 구성된 자원활동그룹인 \'세계평화의숲 사람들\'이 함께 하며 프로그램의 기획과 운영에 역할하고 있습니다.

 

 
* 댓글은 <성명,비밀번호, 내용 입력 후 '로봇이 아닙니다' 앞 네모를 클릭> 하셔야 등록이 됩니다.
교로교로&#44389; 2016.01.19

우우우왕~~~ 알뜰살뜰 꼼꼼히 살림 챙긴 세평숲사람들, 사무처 모두 훌륭해요^^

수정 삭제 취소
생명의숲 2016.01.19

교로교로굥님과 같이 많은 분들의 관심 덕분입니다. 앞으로도 세계평화의숲 운동에 많은 관심 가져주세요!! 그리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수정 삭제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