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라온숲] 2015 정기총회가 열렸습니다~ 주소복사

지난 12월 14일, 숲센터 4층 부피에룸에서 2015년 라온숲의 정기총회가 있었죠~ 당일 카메라에 담은 정기총회 풍경을 나누려 합니다. 연말 각종 행사로 바쁘실텐데 먼길 달려와 자리를 채워주시는 선생님들을 보며 참 반갑고 감사했습니다. 이날 행사는 정기총회에 이어 나눔과 친교의 시간으로 2부에 걸쳐 진행됐습니다. 

1부 정기총회는 개회사에 이어 김말순 총무님의 회계보고, 김순애 선생님의 라온숲 2015 활동 보고, 박정희 선생님의 라온숲 교육진행 보고, 그리고 초록숲길 캠페인 일환이자 올해 첫 라온숲 자체 기획으로 진행한 \'라온숲과 남산숲길 랄랄라\' 활동 보고순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잠시 휴식을 취한 뒤~~ 두구두구""" 내년 라온숲을 이끌어갈 새로운 회장님을 선출하는 시간이 있었답니다. (결과는 잠시 후에...)  


이어서 진행된 나눔과 친교의 시간. 선생님들께서 준비해주신 맛있는 한식 뷔페로 점심식사를 하며 시작됐죠 ^^(사무처 활동가들 모두 no 약속, 이날만을 기다렸다는 소문이..>_<)

숲으로 이어진 인연, 생명의숲과 라온숲. 오랜만에 선생님들과 활동가들 모두 한자리에 모여 천천히 이야기 나누고, 서로의 안부를 물으며 시종일관 편안하고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가득한 시간이었습니다. 돌아가며 간단히 자기소개도 하고, 함께 하고 싶은 활동에 대해 나눠보기도 했지요.


헤어짐이 아쉬운 선생님들은 끝까지 남아 즐거운 전래놀이를 하며 더욱 두텁게 친목을 다지셨답니다. 그 어울림이 어찌나 아름답던지요^^

아참, 내년 라온숲 회장 선출 결과를 알려드려야겠네요내년 라온숲의 회장은 만장일치로 4기 김순애 선생님께서 선출되셨습니다. 여러 개인 사정이 있으심에도  기꺼이 회장직을 수락해주신 선생님 감사합니다~~ 그리고 올 한 해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묵묵한 헌신으로 라온숲을 이끌어오신 박현숙 회장님 진심으로 애쓰셨습니다.


시민들과 현장에서 함께 호흡하시는 선생님들의 이야기와 건강한 에너지를 전해 받을 때마다 생명의숲의 원동력은 역시 \'사람\'이라는 사실을 느낍니다. 올해 생명의숲과 함께 걸어와주신 선생님들 정말 감사합니다. 내년에도 숲에서 건강한 몸과 마음으로 뵙길 바라며.. Happy New Year~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문의. 동행의숲팀 02-499-6153

* 댓글은 <성명,비밀번호, 내용 입력 후 '로봇이 아닙니다' 앞 네모를 클릭> 하셔야 등록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