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그린리더와 스웨덴세탁소가 함께한 그린콘서트 스케치 영상이 나왔습니다! 주소복사
지난 가을, 서울숲에서 열렸던 그린콘서트 스케치영상이 완성됐습니다. 
영상을 보니 서울숲을 노래로 가득 채웠던 그 날의 기억이 새록새록 납니다 : )
 
2011년부터 BNP파리바 카디프생명과 생명의숲이 숲을 통한 건강한 사회를 만들고자 진행해온 \'그린리더 프로그램\'. 그 프로그램 중 하나였던 \'숲에서 부르는 노래 - 그린콘서트\'.
누구나 일상에서 숲을 누릴수 있게 하자는 취지로 열린 그린콘서트 덕분에, 그린리더인 면목종합사회복지관 어르신과 아이들, 동명아동복지센터의 아이들, 그리고 서울숲을 방문한 시민들 모두 숲 속에서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냈었습니다.
이제는 겨울에 성큼 들어섰지만, 영상을 통해 가을을 다시 한번 느껴보세요~!!
 
 
 
문의  :  더불어숲팀 02-499-6625
 
 
[BNP파리바 카디프생명]

BNP파리바 카디프생명은 BNP파리바 그룹의 보험 자회사인 BNP Paribas Cardif 산하의 한국보험법인으로, 방카슈랑스 전용 보험상품 개발과 특화된 파트너십 모델을 기반으로 현재 13개 제휴사의 전국 2,786여 개 영업지점망을 통하여 보험상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디지털 채널을 통한 보장성 상품도 선보이고 있습니다. 또한 모그룹인 BNP파리바의 4가지 사회공헌 활동지침(윤리적 경영실천으로 경제발전에 기여, 책임 있고 평등한 인재상 추구, 차별방지 및 교육과 문화 장려, 기후 변화 방지)을 기본방향으로 삼고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 오고 있습니다.

특히 2011년을 사회공헌 원년으로 삼고, ‘소외아동 정서지원’이라는 대주제 아래 소외 아동들의 정서 및 인성 함양에 기여해오고 있으며, 최근에는 현대 예술 분야에 대한 지원도 실시함으로써 사회공헌 활동의 영역을 문화, 예술 부문으로도 넓혀 나가고 있습니다. www.cardif.co.kr

생명의숲은 사람과 숲이 건강하게 공존하는 숲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시민과 함께 숲을 가꾸고 보전하는 환경단체(NGO) 입니다. 다음세대를 위한 초록 땅, 지구를 물려주고자 합니다.


생명의숲은 자연과 하나되는 풍요로운 농산촌을 꿈꿉니다.

생명의숲은 시민과 함께 돌보고 가꾸는 도시숲, 도시공동체를 꿈꿉니다.

생명의숲은 생태적으로 건강한, 지속가능한 사회를 꿈꿉니다.


문의 : 생명의숲 02-735-323202-735-3232 | forestfl@chol.com | http://www.forest.or.kr

* 댓글은 <성명,비밀번호, 내용 입력 후 '로봇이 아닙니다' 앞 네모를 클릭> 하셔야 등록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