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풍이 곱게 들어 알록달록한 11월 10일 화요일, 면목 그린리더들은 가을을 어떻게 보내는지 한번 구경해볼까요?!
오늘은 어떤 활동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지 선생님과 인사를 나누며 이야기 하였습니다. 오늘은 텃밭에서 수확도 하고, 공원에서 멋진 왕관을 만들어 사진도 찍으며 단풍을 즐기기로 하였습니다.
다같이 텃밭으로 이동하여 배추와 무를 수확하고 풍선덩굴과 나팔꽃은 씨앗을 거두었는데요, 오늘 수확한 무와 배추로는 맛있는 겉절이를 만들어보려고 합니다:)
배추가 절여지는 동안 다같이 공원으로 나가서 가을의 정취를 한껏 느껴보기로 하였습니다. 예쁘게 물든 단풍잎과 낙엽들을 모아서 각자의 개성이 담긴 왕관들을 만들었답니다. 다같이 왕관을 쓰고 즐겁게 사진도 찍으며 가을을 즐겼어요~
멋진 단풍 구경을 끝내고 겉절이를 만들기 위해 모였습니다. 직접 수확한 무와 배추로 만드는 것이라 더욱 맛있을 것 같은데요. 어르신들이 절여주신 무와 배추를 짝꿍 친구들이 움틈선생님과 함께 양념에 버무렸습니다.
함께 만든 김치! 김치에 라면이 빠지면 섭하죠?^0^ 맛깔나는 김치를 다같이 나눠먹으며 즐거운 간식시간을 가졌습니다.
간식으로 배도 든든히 채우고, 오늘의 활동을 마무리하며 일지를 써보았습니다. 그림을 그리기도 하고, 글로 쓰기도 하며 오늘의 느낀점을 정리했는데요. 마지막으로 자신의 일지를 발표하며 느낀점들을 공유하였습니다.
다음 시간에도 어르신과 아이들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갖길 기대합니다~ :D
[BNP파리바 카디프생명]
BNP파리바 카디프생명은 BNP파리바 그룹의 보험 자회사인 BNP Paribas Cardif 산하의 한국보험법인으로, 방카슈랑스 전용 보험상품 개발과 특화된 파트너십 모델을 기반으로 현재 13개 제휴사의 전국 2,786여 개 영업지점망을 통하여 보험상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디지털 채널을 통한 보장성 상품도 선보이고 있습니다. 또한 모그룹인 BNP파리바의 4가지 사회공헌 활동지침(윤리적 경영실천으로 경제발전에 기여, 책임 있고 평등한 인재상 추구, 차별방지 및 교육과 문화 장려, 기후 변화 방지)을 기본방향으로 삼고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 오고 있습니다.
특히 2011년을 사회공헌 원년으로 삼고, ‘소외아동 정서지원’이라는 대주제 아래 소외 아동들의 정서 및 인성 함양에 기여해오고 있으며, 최근에는 현대 예술 분야에 대한 지원도 실시함으로써 사회공헌 활동의 영역을 문화, 예술 부문으로도 넓혀 나가고 있습니다. www.cardif.co.kr
검색중입니다
* 댓글은 <성명,비밀번호, 내용 입력 후 '로봇이 아닙니다' 앞 네모를 클릭> 하셔야 등록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