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초록숲길] 서울숲·남산길을 요리조리 살펴걸어요! 주소복사
지난 주 토요일, 서울숲에는 이른 아침부터 많은 분들이 모이셨어요. 바로! \'초록숲길 요리조리 살펴 걷기\' 행사가 있었기 때문인데요. 초록숲길 중 서울숲·남산길로 서울숲부터 한강, 응봉공원, 응봉근린공원, 매봉산 그리고 남산까지 이어진 길입니다. 오늘은 장충단 공원까지로 총 13km에 달하는 구간을 걷게 됩니다. 
 
 
시작 전 접수하고 나서 사회자의 행사 소개가 이어졌습니다, 
그리고 굳은 근육을 풀어주기 위해 가벼운 체조 시작! 걷기 행사에 앞서 무엇보다 중요한 안전이겠죠~?^^
 
 
힘찬 출발 소리와 함께 시민분들과 걷기 시작했는데요. 코스 중간마다 포인트지점에서는 스탬프를 찍으며 구간에 대한 이야기가 담긴 안내판도 함께 있었습니다. 서울숲을 가로 지르며 한강을 따라 걸었는데, 걷는 내내 기분좋은 바람이 불었답니다.
 
점심도 함께 둘러앉아 각자 싸온 점심을 나눠먹고 다시 출발!
 
 
중간에 여유롭게 단체 사진도 찍고, 처음 보는 사이였지만 이야기꽃도 나누었습니다.
  
 
포인트 5지점 까지 모두 완료한 분들은 스탬프 도장을 쾅쾅 찍었습니다. 인증샷도 한 컷^^ 
하루 종일 스탬프 찍으랴 길 안내하랴 고생많던 자원봉사자와 기념사진도 찰칵!
 
 
종점인 장충단공원에서는 프로그램 및 초록숲길 구간에 대한 만족도 설문조사가 있었습니다.  현장에서 주신 의견을 모아 안내체계 정비작업에 반영할 예정입니다.
 
 
 
본 행사에 참여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리며, 올해 하반기에도 한차례 더 진행될 예정이니 그때도 많이 참여바랍니다.^^
 
 
또한, 뜨거운 햇빛 아래에서 사고없이 안전하게  마무리 할 수 있게 도와준 자원봉사자 분들과 안전요원 분들께도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가을에 또 만나요~~안녕
 
 
 
[문의 : 생명의숲 동행의숲팀 02-499-6153]
 

초록숲길(Green Trails)()생명의숲국민운동과 G마켓, 서울시가 2013년부터 협약을 통해 초록숲길 안내체계 개선을 통해 쾌적한 숲탐방 서비스를 제공하는 신개념 숲길 운동입니다. 또한 연간 시민참여 프로그램을 통해 올바른 숲탐방 문화를 확산하여 산행문화를 개선하고, 훼손되고 있는 숲길을 시민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복원하고자 합니다.

* 당일 행사 사진은 ↓ 아래 관련글에서 클릭하시면 됩니다.^^ 
* 댓글은 <성명,비밀번호, 내용 입력 후 '로봇이 아닙니다' 앞 네모를 클릭> 하셔야 등록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