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숲,쑥쑥] 시흥시민과 함께 한 배곧신도시 나무심기 주소복사
3월 마지막 주 토요일, 모처럼 화창한 봄 날씨가 찾아왔습니다. 이 날은 경기도 시흥시에 위치한 배곧신도시에서 나무심기 행사가 진행되었는데요, 화창한 봄 날씨 만큼 많은 시흥시민 분들의 밝은 모습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배곧신도시를 초록도시로 함께 만들어 갈 오늘의 \'나무를 심는 사람\'들! 어떤 분들이 모여주셨을까요?!
 
김윤식 시흥시장님을 비롯하여 시흥시의 건강한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신 시/도/국회의원 분들도 자리해주셨고요. 배곧신도시를 튼튼하게 만들어주실 호반건설, 입주예정 주민분들도 함께 참여해주셨습니다. 그리고 지역 내 기업 임직원분들, 배곧숲학교 등 많은 시민분들께서 한 마음으로 넓은 공간을 채워주셨습니다. 
 
 
아직 도시개발이 이루어지기 전 황량한 배곧신도시의 모습. 오늘 우리가 함께 심은 나무 한 그루, 한 그루가 모여 건강한 도시숲을 이루게 될 모습을 그려봅니다. 우리가 더불어 살게 될 공간을 우리의 손으로 힘을 모아 가꿉니다.
   
 
배곧숲학교에서 함께 나무를 심고 있는 모습! 언젠가 이 배곧신도시 공간 안에서도 숲학교가 열리는 날이 오겠지요? 배곧신도시의 초록공간을 더욱 푸르게 만들어주실 배곧 도시숲 지킴이가 되어주실 분들~(^^)
 
 
가족들도 마음을 모아 나무 한 그루를 심습니다. 행복한 우리 가족처럼 무럭무럭 자라나길 바라는 마음이 느껴지네요.
 
 
나무를 잘 심는 것도 중요하지만 나무가 잘 자라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주고 관심을 가지는 것도 중요하겠지요? 아마도 오늘 함께 나무를 심었던 분들은 행복한 삶의 터전에서 나무들도 건강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돌보아주실 것 같습니다.
 
나무심기를 통해 그려 본 배곧신도시 미래의 숲. 우리 생명의숲 회원님들께도 건강한 배곧 도시숲이 만들어지는 반가운 소식, 종종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문의. 생명의숲 더불어숲팀 02-499-6625
* 댓글은 <성명,비밀번호, 내용 입력 후 '로봇이 아닙니다' 앞 네모를 클릭> 하셔야 등록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