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나의 숲을 알려주세요 #11월 1주차 주소복사


#1

문자 참여 이벤트 | 이벤트기간 2025. 11. 3 ~ 30

2025년 나의숲을 알려주세요 

문자로 올해 만난 나의 숲 사진을 보내면 스타벅스 음료 한잔 기프티콘이!


#2

2025년 나의 숲을 알려주세요

평소에 즐겨 찾는 숲, 올해 발견한 소중한 초록 쉼터를 주위에 알리고 자랑하고 싶은 숲이나 정원, 또는 작은 녹지공간이라도 여러분의 사랑을 받는 곳을 알려주세요. 함께 알고 함께 가꾸며 지켜나가요!


참여기간 2025년 11월 3일~ 30일

참여방법 아래의 번호로 직접 찍은 ‘나의 숲’ 사진들을 키워드, 간단한 이야기와 함께 아래의 번호(010 -4141 - 0518)로 문자 보내주세요 

☕️ 매주 다섯 분께 스타벅스 음료 기프티콘 1잔을 선물로 드립니다.

📱보내주신 ‘나의 숲’ 사진과 이야기는 생명의숲 온라인 채널에서 소개됩니다.


#3

11월 1주 나의 숲

#길마중초록숲 4*60

이 숲에서 관심있게 본 건 담쟁이들인데요. 나무를 타고 바짝 올라가려는 모습이 저를 닮은 것 같기도 했습니다! 큰 나무, 든든한 나무곁으로 어떻게든 붙어있으려는 저와 같았기 때문이죠..!

4*60님이 보내주신 나의 숲 이야기 중


#4

11월 1주 나의 숲 

#여의도빌딩숲말고 #숨쉴수있는 쉼터 #숲 0*26

여의도는 사람도 많고, 무시무시한 빌딩도 많지만 마음 달랠 수 있는 숲으로도 쉽게 달려갈 수 있어요. 

다행이고 행운이라고 생각하면서도 혼자만 누리는 것 같아 미안한 마음이 들어요. 삭막한 도심 곳곳에도 볕 쬐고 숨쉴 수 있는 나무 쉼터가 많아지길 바라며 생명의숲 쭉 응원하겠습니다!

0*26 님이 보내주신 나의 숲 이야기 중


#5

11월 1주 나의 숲

퇴직 동기들과 매주 수요아침산책팀 만들어 숲길걷기 중입니다. 여기 한밭수목원의가을이 익어가듯 우리도 넉넉히 익어갑니다~~

제2의  인생출발 서로응원하면서^^

*644님이 보내주신 나의 숲 이야기


#6

11월 1주 나의 숲 #안양천 #안식처 8*58

입사 초반, 선배들의 눈치를 보며 하루하루를 조심스럽게 보내던 시절, 안양천에서 숨을 고르고 마음을 다독이며 위로를 받곤 했어요. 그곳의 공기와 바람, 계절마다 달라지는 풍경이 제게는 정말 큰 안식처였습니다.

8*68님이 보내주신 나의 숲 이야기 중


#7

11월 1주 나의 숲 #길이있는 곳에 #숲이있어서 *644

수락산 오후입니다. 가까이 숲이 있고 길이 있어 마음만 있다면 언제든 갈 수 있어 참 좋습니다

*644님이 보내주신 나의 숲 이야기


#8 

생명의숲을 후원해주세요!

생명의숲은 도시와 마을, 학교와 산, 어린 나무가 다시 숲이 되는 시간을 곁에서 지키고 있습니다.

숲을 이루는 시간은 길어요. 하지만 작은 마음들이 모여 오래 이어질 때 우리가 꿈꾸는 생명의숲이 됩니다.

오늘, 당신이 함께할 수 있는 지금지구를 위한 숲행동은 세 가지입니다.


🌳 정기후원 : 한 그루 나무가 되어주세요  https://online.mrm.or.kr/nn9JxEg

🌿 회비증액 : 이미 함께라면, 한 걸음 더  https://mrmweb.hsit.co.kr/v2/?server=5kL3Y/mgZPPAYbu7rMVlTw==&action=incdonation

💗 일시후원 : 한 번의 마음도 숲에 닿습니다  https://mrmweb.hsit.co.kr/default.aspx?Server=5kL3Y/mgZPPAYbu7rMVlTw==&action=once2&supporttype=20




* 댓글은 <성명,비밀번호, 내용 입력 후 '로봇이 아닙니다' 앞 네모를 클릭> 하셔야 등록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