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자원활동] 제이준코스메틱과 함께한 남산 숲가꾸기 활동과 작은숲 이음을 위한 나무심기 주소복사

지난 4월 5일 식목일, 제이준코스메틱 임직원들과 함께 남산 어린소나무 숲 가꾸기 그린짐 활동이 진행되었습니다. 

그린짐 행사 사진


이 날 제이준코스메틱 임직원들은 남산의 어린 소나무 숲에 있는 덩굴식물들과 경쟁수종을 제거하는 그린짐 활동에 직접 참여하여 어린 소나무들이 잘 자랄 수 있는 환경으로 가꾸어주셨습니다. 나무를 심는 것 뿐 아니라 나무들이 잘 자랄 수 있도록 가꾸기 활동이 필요함을 함께 공감할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제이준코스메틱에서는 자연에서 얻은 식물성 신제품 출시(오크라 피토 뮤신)를 기념하여 지속가능한 도시 숲 생태 가꾸기를 위한 생명의숲 활동에 후원을 해주셨는데요. 


△ 제이준코스메틱 조병현 부사장, 생명의숲 유영민 사무처장


제이준코스메틱에서 상반기에 후원해주신 기금은 '작은숲 이음을 위한 나무심기' 활동에 소중하게 사용되었습니다. 

작은숲 이음을 위한 나무심기는 훼손되어 방치된 양천구 지양산의 빈 공간을 다시 숲으로 바꾸어 숲의 생태계를 복원하는 활동인데요. 

나무심기를 통해 이어진 작은숲이 자연재해를 예방하고 미세먼지를 저감, 탄소를 흡수하는 건강한 숲으로 시민들에게 다시 되돌아갈 수 있길 바랍니다. 



양천구 주민참여 릴레이 나무심기를 진행한 후, 한달이 경과한 양천구 지양산의 작은숲 모습

산딸나무, 팥배나무, 산수유, 구상나무, 스트로브 잣나무, 산철쭉, 화살나무 등 400주의 나무가 식재되었습니다. 

* 댓글은 <성명,비밀번호, 내용 입력 후 '로봇이 아닙니다' 앞 네모를 클릭> 하셔야 등록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