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우리금융그룹, 학교숲 조성을 위한 기금전달식 주소복사

▲ 기금 전달식(좌 : 우리금융그룹 손태승 회장, 우 : 생명의숲 허상만 이사장)


우리금융그룹과 생명의숲이 "우리금융 생명의 숲" 2호숲을 만들기 위해 기금전달식을 진행하였습니다.


"우리금융 생명의 숲"의 제1호숲은 2019년 산불피해를 입은 강원도 고성 인흥초등학교에 학교숲을 복원하였는데요.

올해에는 경기도 내 공원 서비스 소외인구비율이 높고, 미세먼지와 폭염일이 평균이상 지역인 안성시의 학교숲을 조성하기로 하였습니다. 

학교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우리 아이들과 지역사회의 건강한 발전을 위해 우리은행 연수원 인근에 위치한 어울초등학교의 학교숲 조성을 위한 2호숲의 조성 기금을 전달하였습니다.


건강한 숲, 지속가능한 사회를 만들고자 노력하는 우리금융그룹에 진심으로 감사말씀 전합니다.


기업 후원 및 사회공헌 안내

문의 02. 735. 3232

이메일 CSR@forest.or.kr

안내 브로슈어 다운로드


(주)우리은행

우리은행은 1899년 우리나라 최초로 민족자본으로 설립된 은행으로 오늘날까지 흔들림없이 역사와 전통을 이어오며 대한민국 금융사에 큰 발자취를 남겨온 우리나라 일등은행입니다.  우리은행은 고객님으로부터 받은 사랑을 배로 나누기 위해 인간사랑, 행복추구, 희망실현의 3대 미션을 통해 ‘금융으로 이롭게, 나눔으로 따뜻하게’라는 가치 실현을 목표로 나눔경영 실천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의 일환으로 우리은행은 전국 영업점 인근의 사회복지기관, 지역아동센터와 자매결연을 맺는 ‘우리사랑나눔터’ 제도를 통한 지역사회밀착형 봉사활동, 해외 기후 난민에게 희망 메시지를 담은 티셔츠와 영양 결핍 치료식을 전달하는 희망나눔 캠페인, 글로벌 자원봉사단 운영을 비롯한 다양한 국내외 사회공헌활동을 펼치며 은행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해 나가고 있습니다.



* 댓글은 <성명,비밀번호, 내용 입력 후 '로봇이 아닙니다' 앞 네모를 클릭> 하셔야 등록이 됩니다.
복지김 2020.07.15

2호숲을 넘어 100호숲까지~!

수정 삭제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