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은행잎과 단풍잎이 도로를 물들이고 있는 완연한 가을의 날씨가 되었습니다. 다소 쌀쌀해진 날씨에 점점 연말 분위기가 나는 지난 11월 7일, 동명아동복지센터에서는 올 한해 1년 동안 소중한 시간을 함께한 동명 그린리더들의 감동적인 수료식이 있었습니다. 즐거움과 아쉬움, 뿌듯함이 함께한 동명 그린리더 수료식의 현장을 살펴볼까요?
그간의 활동 모습을 담은 영상을 보면서 수료식을 시작하였습니다. 3월부터 시작된 활동으로 그린리더들은 여태껏 하지 못한 많은 일들을 하였는데요! 자신의 모습이 어디에 있는지 찾는 그린리더들의 눈이 동그래졌고, 영상을 보는 그린리더들의 추억에 잠긴 모습 또한 볼 수 있었습니다.
이어진 시간은 가을 분위기가 물씬 나는 단풍왕관을 만들었습니다! 선생님들이 직접 모아오신 낙엽들이 너무나 예뻤는데요! 뭔가를 만들지 않아도 절로 손이 갈 만큼 고운 빛깔이었습니다. 아이들도 신이 나서 너도나도 멋지고 예쁜 왕관을 만들려고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이것저것 고르는 재미에 빠졌답니다 :)
그리고 대망의 수료증 전달식! 1년 동안 고생한 그린리더를 위해 준비한 선물과 수료증 증정이 빠질 수는 없겠죠! 그린리더를 위해 선생님들과 BNP파리바카디프가 준비한 선물을 전달하였습니다. 단풍왕관을 쓰고 한 아름 선물을 품에 안은 그린리더들의 표정이 행복해보였습니다~
동명아동복지센터가 준비한 깜짝 선물! 그동안 그린리더 활동을 위해 고생한 모두를 위해 감사인사를 나눴습니다! 그린리더 활동을 준비하고 후원한 우리 모두 그린리더라고 할 수 있겠죠?
마무리로 준비한 떡케익과 간식을 먹으면서 그동안의 활동에 대한 감상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활동영상을 감상하고, 단풍왕관을 만들고, 선물을 교환하고 나니 시간이 금방 흘렀네요! 그린리더들도 어느새 배가 고파졌는지 준비한 음식을 남김없이 맛있게 먹었답니다. :D
이로써 동명 그린리더의 활동이 모두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뿌듯함과 아쉬움이 같이한 감동적인 시간이었습니다. 올 한해의 활동이 그린리더들에게도 매우 소중하고 값진 경험이었다는 말을 들으니 아쉬운 마음이 물씬 들었지만, 우리의 그린리더들이 앞으로도 자연을 사랑하고 가치를 전달하는 영원한 그린리더가 되리라 믿습니다!
[문의: 더불어 숲팀 02-499-6154]
[BNP파리바 카디프생명]
BNP파리바 카디프생명은 BNP파리바 그룹의 보험 자회사인 BNP Paribas Cardif 산하의 한국보험법인으로, 방카슈랑스 전용 보험상품 개발과 특화된 파트너십 모델을 기반으로 현재 13개 제휴사의 전국 2,786여 개 영업지점망을 통하여 보험상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디지털 채널을 통한 보장성 상품도 선보이고 있습니다. 또한 모그룹인 BNP파리바의 4가지 사회공헌 활동지침(윤리적 경영실천으로 경제발전에 기여, 책임 있고 평등한 인재상 추구, 차별방지 및 교육과 문화 장려, 기후 변화 방지)을 기본방향으로 삼고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 오고 있습니다.
특히 2011년을 사회공헌 원년으로 삼고, ‘소외아동 정서지원’이라는 대주제 아래 소외 아동들의 정서 및 인성 함양에 기여해오고 있으며, 최근에는 현대 예술 분야에 대한 지원도 실시함으로써 사회공헌 활동의 영역을 문화, 예술 부문으로도 넓혀 나가고 있습니다. www.cardif.co.kr
검색중입니다
* 댓글은 <성명,비밀번호, 내용 입력 후 '로봇이 아닙니다' 앞 네모를 클릭> 하셔야 등록이 됩니다.
아이들의 밝은 웃음에 절로 기분 좋아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