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같이해서 가치있던 일, 사회복지숲 같이가치 모금함 종료! 주소복사


▲ 같이가치 with kakao에 오픈한 \'일시보호소 아이들에게 숲을!\' 모금함

같이가치 with kakao 모금은 500명 이상 서명 달성 시 전문 기관의 심사를 거쳐 모금을 시작합니다.

생명의숲 \'일시보호소 아이들에게 숲을!\' 모금함은 4월 1일 16:00 시작으로 당일 서명 완료, 4월 14일부터 6월 14일까지, 60일동안 모금이 진행되었습니다.

생명의숲 회원님들은 생명의숲 페이스북과 블로그, 숲과사람들에서 만날 수 있었는데요.

▲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만날 수 있었던 같이가치with kakao 모금함


나무를 심는 4월을 지나, 가정의 달 5월, 그리고 환경의 날이 있는 6월까지, 아이들과 숲을 생각하는 2,634명의 참여로 총  827,900원의 금액이 모였습니다.

모금함 소개글에도 적혀있지만, 일시보호소는 학대 받은 아이들이 잠시 머무는 곳, 아이들에게는 새로운 가정입니다.
아스팔트, 건조한 보도블럭으로 쌓인 보호소에서 짧게는 3개월 길게는 6개월 정도의 시간을 보내는 아이들에게 초록의 숲을 선물하고자 했습니다.

1년이 안되는 짧은 시간이라고 생각 할 수도 있지만, 본인의 의지와 관계없이 일시보호소에 머물 수 밖에 없는 아이들입니다.
모금액은 그 시간 동안 따스함을 품은 숲에서 아이들이 생활 할 수 있는 작은 씨앗이 될 것입니다.

2016년 같이가치를 통한 모금은 끝났지만, 아동복지시설에 숲을 선물하는 방법이 하나 더 있습니다. 바로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기부 하실 수 있는데요.

네이버 해피빈 \'아이들에게 꿈을 키울 수 있는 숲을\' 모금함 바로가기  <바로 옆, 클릭

이미, 생명의숲 회원으로서 여러분은 지금 함께 하고 계십니다.

이 가치를 함께 나누고 싶은 분이 있으시다면, 전해주세요. 같이같이 하자고. 좋은 건 혼자 알고 있기보다는 나눠야 배가 됩니다.

여러분!  함께 하면 더더 즐거운, 생명의숲 활동 끊임없는 관심과 참여 기다릴게요! 

* 댓글은 <성명,비밀번호, 내용 입력 후 '로봇이 아닙니다' 앞 네모를 클릭> 하셔야 등록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