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미세먼지 없는 숲'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주소복사

올해 상반기, 가장 뜨거웠던 이슈는 바로  '미세먼지' 아닐까요?! 잡아 낼 수도, 만질 수도 없는 이 미세먼지의 답은 바로  에 있습니다!  한 그루의 나무가 흡수하는 미세먼지는 방울토마토 두개 무게인 35.7g! 이 나무들이 모여 이룬 숲은 미세먼지를 낮추는 역할을 합니다. 


미세먼지가 없는 쾌적한 도시환경 위해선 숲을 가까이 두는 것이 정말 중요한데요, 이를 위해 생명의 숲은 동아ST와 서울시의 손을 잡고 미세먼지 없는 도시숲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습니다:)



이번 업무 협약은 서울시 일대의 미세먼지 저감 및 열섬현상, 도시환경문제 개선을 위해 숲을 조성하고자 마련되었습니다. 노원구 초안산 일대에 조성 될 '미세먼지 없는 숲 1호'는 각종 도시 환경문제의 개선 효과도 있지만, 도시숲을 찾는 도시민들에게 쾌적한 휴식공간도 될 것입니다.



협약식에는 생명의숲 김석권 공동대표님, 동아 ST 엄대식회장님, 서울시 진희선 행정2부시장님이 참석해 주셨습니다. 앞으로도 환경 문제에 관심을 기울이고, 미세먼지 없는 숲 2호,3호가 생겼으면 좋겠다는 좋은 인사말들이 오고 갔습니다:)  



미세먼지가 없는 숲은 어떤 모습일까요? 앞으로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문의 : 더불어숲팀 02-499-6154

* 댓글은 <성명,비밀번호, 내용 입력 후 '로봇이 아닙니다' 앞 네모를 클릭> 하셔야 등록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