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안녕숲] BNP파리바와 함께하는 서울로7017 수국정원 가드닝 주소복사

온 후 약간 선선한 날씨였던 지난 15일(금)에 서울로7017에 방문했습니다.

서울로7017은 회현역에서 만리동광장까지의 과거 차량이 이동하는 서울역고가를 2017년도에 사람이 걷는 서울로7017로 새롭게 만들어진 공간인데요.

오랫동안 사회복지숲운동을 함께 해온 BNP파리바와 함께 수국정원을 가꾸는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우선 만리동 광장에 모여 행사를 시작하였습니다. 오늘 일정 및 행사 취지 소개, 서울로7017소개를 마치고 수국정원가드닝행사를 위해 행사장으로 이동하였습니다.

행사장은 수국풀빵전망대 앞쪽의 수국정원에서 진행되었는데요. 만리동광장에서 수국정원까지 이동식트리팟을 옮기는 작업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이동식 트리팟을 배치한 후 수목 및 흙을 옮겨서 가드닝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이번에 함께 심은 나무들은 수국과 나무수국, 휴케라인데요! 수국정원은 범의귀과가 함께 심어진 공간에 식재되었습니다.


한참 꽃이 펴있는 수국과 앞으로 꽃을 필 나무수국, 그리고 잎만으로도 아름다운 무늬를 자랑하는 휴케라까지 서울로를 이용하는 시민들에게 예쁜 꽃을 감상할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앞으로 서울로7017을 방문하시면 아름다운 수국정원에 만들어 놓은 화분들을 지나치지 마시고 예쁜 사진 많이 찍으시며 관심 가져주시기 바랍니다.

다음에 또 만나요! 안녕~!


☎ 도시숲운동 문의 : 생명의숲 더불어숲팀 02-499-6625

* 댓글은 <성명,비밀번호, 내용 입력 후 '로봇이 아닙니다' 앞 네모를 클릭> 하셔야 등록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