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2016 생명의숲 활동가 전체교육, 미래 역량 기르기! 주소복사
 

6월의 첫째 날, 생명의숲에서는 활동가들이 전부 모인 활동가 미래 역량을 기르기 위한 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

생명의숲의 활동가들이 앞으로 변화되는 사회에서 어떤 역량을 가져야 하는지 함께 찾아보는 시간이었는데요!

생명의숲 전체 활동가 교육은 진저티 프로젝트의 최경인 팀장님의 진행으로 이루어졌습니다.

▲진저티 프로젝트의 최경인 팀장님

진저티 프로젝트의 설명과 함께 가벼운 아이스 브레이킹 타임으로 긴장을 풀고, 공익활동가들이 왜 미래 역량을 길러야 하는지에 대한 본격적인 설명이 이루어졌습니다.

▲활동가들의 집중력이 느껴지시나요? 팍팍~~

현재도 그렇지만 앞으로도 공익활동가들을 둘러싼 환경은 불확실하고, 혼자서는 해결할 수 없는 많은 문제가 있는 만큼, 미래 변화하는 환경에 대해 활동가들이 어떤 역량을 갖추어야하는지 많은 고민을 하게됩니다. 그리고 그런 많은 활동가들의 고민과 연구의 결과 진저티 프로젝트에서 도출된 미래 환경에 필요한 역량들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리고 그 결과 각 항문에 대해 스스로 답변하며 자신의 역량을 평가하고, 서로의 역량들과 겹쳐보며 강점과 약점에 대해 나누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나의 역량은 어디에 있나? 우리의 역량을 모아모아!

혼자서 활동하며 사회적 문제를 뚝딱 해결하는 활동가가 아닌, 서로의 역량을 보완하며 함께 활동하는 \'생명의숲 어벤져스\'로서 활동가들이 어떤 활약을 보일지 함께 지켜봐주세요.

문의 참여의숲 02-499-6213

* 댓글은 <성명,비밀번호, 내용 입력 후 '로봇이 아닙니다' 앞 네모를 클릭> 하셔야 등록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