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신혼부부들과 백년의 숲을 꿈꿉니다 주소복사

신혼부부들과 백년의 숲을 꿈꿉니다.


한 그루의 나무를 심을 때는 이 나무가 쑥쑥 자라 그늘을 만들고, 주변에 풀이 자라고 꽃이 피고, 곤충과 나비, 동물들이 오게되는, 어느새 서로가 서로에게 의지하는 숲을 꿈꾸게 됩니다.  


2020년 10월, 생명의숲은 또 하나의 꿈을 꾸게 되었습니다. 바로 신혼부부 8,000쌍의 마음을 담은 ‘신혼부부의 숲-백년숲’입니다.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캠페인의 대표 프로그램인 신혼부부나무심기가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언택트 방식으로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생명의숲은 나무심기에 직접 참여하지 못하는 신혼부부의 마음을 담아 유한킴벌리, 산림청과 함께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산195번지 일대에 전나무를 심었습니다. 


올 겨울을 잘 보내고, 내년 봄. 쑥쑥 자라나길 기대합니다. 나무들이 건강하게 자라 다음세대를 위한 더 큰 숲을 이루기를 바래봅니다. 



#미세먼지_줄이기위해 #맑은공기 #쾌적한환경 #휴식 #기후위기 #탄소흡수 #동물이사는곳 #다음세대 #지금_모두를_위해 


언택트 나무심기에 참여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2021년에는 코로나19 상황이 끝나서 직접 숲에서 나무를 심을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문의) 숲조성2팀 02-735-3232



* 댓글은 <성명,비밀번호, 내용 입력 후 '로봇이 아닙니다' 앞 네모를 클릭> 하셔야 등록이 됩니다.